저의 피부타입은 수분부족형 지성, "수부지"인데 볼부분은 특히 겨울이 되니까 더 푸석해지고 수분 뿐 만이 아니라 유분이없는 크림을 바르면 다 날아가 버리더라구요. 그렇다 보니 피부 속이 채워진 느낌도 없고 탄력도 떨어지면서 모공도 늘어나게 되는 것 같았어요. 그러다가 이번기회에 새로나온 콜라겐 결 토너를 사용하면서 이런 점들이 개선되었어요!
✔️ New '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콜라겐 결 토너'
콜라겐 결 토너는 콜라겐 추출물이 무려 77%나 함유되어 있어 콜라겐이 피부 속에 흡수되어 촉촉하면서 피부에 광을 나타내고 저분자 콜라겐으로 입자가 매우 고와 피부에 흡수력이 매우 뛰어나고 피부를 수분이 날아가지않게 충분히 적셔줍니다. 콜라겐 결 토너를 사용 함으로써 매끈하고 유연한 피부결로 깨끗하면서 수분감있는 수분 결광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콜라겐 결 토너의 제형은 물 처럼 흐르는 제형인데 찰랑찰랑하면서도 피부 속에 착 흡수되어 마무리는 아주 살짝 오일리란 감이 느껴지면서 저분자의 콜라겐입자가 피부를 단단하고 촉촉하게 매꿔주는 느낌이 가득합니다. 그래서 깨끗한 수분 결광을 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
같은 라인의 콜라겐이 듬뿍 들어간 기초들을 바르면서 피부속의 탄력을 채워 잔주름들을 매꾸고 늘어진 모공을 회복시켜 탄탄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요! :)
▫️[재활용 가능한 무색 페트에 소비자가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고, 라벨을 떼지 않고 분리 배출을 했을 경우에도 재활요이 용이한 *수분리 라벨을 적용하여 만든 클린 패키지 입니다.]
✔️*수분리 라벨이란? 재활용 공정에서 쉽게 제거 가능한 수용성 저착제를 사용한 라벨입니다.
모든 제품은 미백& 주름개선 2준 기능성 화장품,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하였습니다.
달톤은 흡수의 차이로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쪼개고 쪼갠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레티날 성분을 함유했습니다.